디자인 브리핑 상세 내용은 디자이너가 작업하는데 가장 많은 영향을 줍니다. 원하시는 디자인 스타일이 확실하다면 브리핑을 최대한 상세하게 적어주시고, 디자이너의 스타일대로 작업을 맡기신다면 대략적인 큰 가이드라인만 적어주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브리핑 내용을 상세적으로 적어주실 수록, 원하시는 방향의 디자인 결과물을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디자인 스타일과 방향을 선택해주세요.
라우드소싱은 카테고리 별로 최신 우승작들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라우드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디자이너의 시안들 중에 선호하시는 디자인 결과물을 선택해보세요. 원하는 색상이 있으시거나 여성적, 모던, 클래식 등 원하는 스타일도 클릭 몇 번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디자인 전문가들이 참고하실만한 외부 링크나 이미지, 문서 등이 있으시면 업로드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디자인 분야 별로 필수 기재 사항은 꼭 기입해주세요.
- 패키지/라벨 : 도면(칼선) 또는 정확한 사이즈, 디자인에 필수로 포함 되어야 하는 내용이나 문구, 삽입 될 로고 파일 등
- 제품 : 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세부적인 설명이나 관련된 파일, 참고 도면, 유사 제품 사진 등.
- 포스터/브로셔/리플렛 : 제작 인쇄물의 규격, 장수, 양면·단면 구분, 삽입 될 내용 및 사진 등.
- 웹/어플 : 작업 페이지 수, 각 페이지 기획안, 삽입 될 삽입 될 내용 및 사진 등.
마지막으로 상세한 브리핑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디자인을 의뢰하시는 목적은 의뢰자님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서 입니다.. 그렇기에 현재 사업, 비즈니스에 대한 상세 내용을 적어주시면 의도와 목적에 맞는 디자인 시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계시는 사업 및 서비스, 상품 설명, 특징 등을 적어주세요. 만약에 브랜드 스토리, 타겟 고객, 디자인에 담고 싶은 회사명 의미 등을 적어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브리핑 작성이 그래도 어렵게만 느껴지시나요? 걱정마세요. 브리핑 작성에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라우드소싱 고객센터 대표번호(1599-3413)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