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의뢰는 견적 확인, 결제, 작품 전달/수령, 수정 작업까지 모두 온라인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의뢰자와 전문가간의 계약이며, 라우드소싱에서는 해당 계약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대금보관 서비스, 분쟁 중재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 실제 의뢰 진행에 대한 책임은 의뢰자와 전문가 당사자에게 있으며, 충분한 레퍼런스를 통해 일정 및 금액에 대한 내용을 적극적으로 협의/조율하여 작업 여부를 결정해 주셔야 합니다.
--------------------------------------------------------------------------------------------------------------------------
1. 요청서 확인 및 수락
디자인이 필요한 의뢰자에게 받은 요청서를 확인해주세요. 의뢰를 받고싶으시다면 요청서를 수락해주세요. 요청서 수락 후 채팅을 통해 의뢰자와 자세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요. (거절하면 채팅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2. 견적서 작성
채팅을 통해 의뢰자와 나눈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서를 작성하여 의뢰자에게 전달해주세요.
3. 디자인 작업 시작
의뢰자가 견적서를 확인하고 결제한 후에, 디자인 작업을 시작해주세요.
4. 1:1 의뢰 종료
최종 디자인 파일을 의뢰자에 전달하면, 1:1의뢰가 종료됩니다. 종료되지 않았을 경우 '거래 종료 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1:1의뢰가 종료된 후 대금이 가상계좌로 입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