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문의하기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하시면 해결해드릴게요!
의뢰자 회원
의뢰자 회원님을 위한 이용 가이드입니다.
전문가 회원
전문가 회원님을 위한 이용 가이드입니다.
의뢰자 회원님이 자주 묻는 질문
콘테스트를 개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콘테스트 상금이 전문가에게 어떻게 지급되나요?
우승 후보작을 왜 선정해야 하는지, 꼭 선정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마음에 드는 시안이 없을 땐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등록된 시안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음에 드는 시안이 없을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음에 드는 작품이 두개 이상입니다. 추가 구매도 가능한가요?
전문가에게 1:1의뢰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라우드마켓이 무엇인가요?
(콘테스트) 무통장 입금했는데, 결제 대기라고 보여집니다
더 보기
전문가 회원님이 자주 묻는 질문
콘테스트 참여시 유의할 부분은 무엇인가요?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데, 작업 제한이 있을까요?
콘테스트 심사 기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언제 발표되나요?
우승 후보작 상태인데 의뢰자가 수정 작업을 요청합니다.
원본 파일 업로드후 의뢰사측의 아무런 피드백이 없습니다.
수정 작업은 어디까지 진행해야 하나요?
1:1 의뢰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가상계좌 관련 알림을 받았는데 실제 수령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 보기
신규 회원님을 위한 콘테스트 꿀팁
환영합니다! 이제 라우드소싱을 시작해볼까요?
의뢰자님! 콘테스트 개최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전문가님! 콘테스트 우승을 위한 노하우 Top 3를 알려드립니다.
상담/문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채팅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상담받으세요!
채팅상담
문의하기
전화상담
상담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