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문의하기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하시면 해결해드릴게요!
의뢰자 회원
의뢰자 회원님을 위한 이용 가이드입니다.
디자이너 회원
디자이너 회원님을 위한 이용 가이드입니다.
의뢰자 회원님이 자주 묻는 질문
콘테스트를 개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콘테스트 상금은 디자이너에게 어떻게 지급되나요?
마음에 드는 시안이 없을까봐 걱정되요!
우승 후보작 선정 옵션은 무엇인가요?
등록된 시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심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마음에 드는 시안이 없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음에 드는 작품이 두개 이상입니다. 추가 구매도 가능한가요?
라우드마켓이 무엇인가요?
전문가에게 1:1의뢰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정부지원사업 지원금 사용을 위한 서류 발급 가능할까요?
라우드소싱에서 인테리어/간판 시공이나 패키지 인쇄/제작도 의뢰할 수 있나요?
더 보기
디자이너 회원님이 자주 묻는 질문
콘테스트 참여 제한 기준이 궁금합니다.
콘테스트 참여 시 유의할 부분은 무엇인가요?
콘테스트 심사 기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언제 발표되나요?
우승 후보작 상태인데 의뢰자가 수정 작업을 요청합니다.
원본 파일 업로드 이후 아무런 피드백이 없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었는데, 수정 범위가 궁금합니다.
1:1 의뢰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가상계좌 관련 알림을 받았는데 실제 수령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 보기
신규 회원님을 위한 콘테스트 꿀팁
디자인 의뢰 고민중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정보
환영합니다! 이제 라우드소싱을 시작해볼까요?
의뢰자님! 콘테스트 개최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전문가님! 콘테스트 우승을 위한 노하우 Top 3를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더 알아보기
디자인 거래, 새로워진 채팅으로 더욱 쉽게!
예산을 결정하기가 어려워요
전문가와 어떤 이야기를 해야할까요?
의뢰자님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 알아보기
라우드소싱 공지사항
한글날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 안내 (10/9)
개천절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 안내 (10/3)
국군의 날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 안내 (10/1)
추석으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 안내 (9/13~9/18)
광복절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 안내 (8/15)
현충일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 안내 (6/6)
상담/문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채팅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상담받으세요!
채팅상담
문의하기
전화상담
상담시간